[트랙마니아 유나이티드(Trackmania United)] (2007) - by ritgun

분류없음 2007.06.18 13:18
제작사 : Deep Silver
발매연도 : 2007
가격 : 29.95$ (스팀 기준)

이것은 차량 시물레이션이 아닌 아케이드다!


자료화면은 [트랙마니아 유나이티드(Trackmania United)]

발매된지 벌써 몇 년이 지난 게임이지만 미국에는 최근에서야 발매 되었다. (Pig-Min 주 : [트랙마니아] 시리즈 자체는 오래되었지만, 유나이티드 만큼은 2007년 발매로 보입니다. 작성자 ritgun님의 글을 손대지 않기 위해 놓아두었습니다.) 이 게임의 광고[?]를 위해 나온 무료 게임 Track Mania Nation을 지나치게[...] 쾌감스레 즐긴 고로 이번 작 역시 망설임 없이 구입, 결과는 일단 만족스럽다.

게임의 맥락은 전작과 동일하다. 유저들이 제작한 정신 나간 [동영상 참고 -_-;] 트랙을 아무 생각 없이 무조건 밞아가며 아드레날린을 분비시키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으로서 최고 50명의 플레이어가 한 트랙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전작과 다른 점이라면 게임 자체에 웹 기능을 통합해, 그야말로 트랙 마니아를 위한 트랙 마니아에 대한 트랙 마니아에 관한 엄청난 분량의 정보와 트랙 - 차량을 간단하게 구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게임을 실행 시키면 뭐랄까, 하나의 독립 국가를 보는 느낌? 게임내의 재화로 다른 플레이가 만든 트랙과 차량 스킨을 살수 있다. 그외 트랙의 종류와 배경, 차량의 종류도 무척 늘어나서 전편에 비하면, 표현 그대로 끝없는 트랙의 세계를 경험 할 수 있어 가히 매력적이다.

딱히 단점이 나올 만큼 복잡한 게임은 아니지만 굳이 꼽자면, 메뉴 인터페이스가 다소 불편 하다는 것이 단점이라 하겠다.

참고로 트랙을 달리는 것에 치중되어 있는 만큼, 사실적인 조작이나 차량 간 충돌 차량 대미지등 사실을 바탕으로 한 시뮬레이션과는 정말 거리가 멀기 때문에,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하는 이라면 다른 게임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이 게임은 아케이드다-!

게임 사는 곳 : Steam
top